■ 어제 탄도 미사일 3발을 연달아 쏜 북한이 오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. 김정은은 또다시 미사일 발사를 현장에서 지휘하며 핵 무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라고 지시했습니다.
■ 아세안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라오스를 방문한 박근혜 대통령이 잠시 뒤 한미 정상회담을 열어 북한 도발과 사드 문제 등을 논의합니다.
■ 운항 차질을 빚고 있는 한진해운 선박이 80여 척으로 늘면서 고립된 선원이 8백여 명으로 추산됩니다. 컨테이너 물동량이 줄면서 일자리를 잃는
트레일러 기사도 속출하고 있습니다.
■ 추석을 앞두고 선물이 도착했다거나 이벤트 교환권에 당첨됐다는 문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. 대부분 사기일 가능성이 커 주의가 필요합니다.
■ 추석 황금연휴가 닷새 동안 이어지면서 추석 하루 전날인 14일에 귀성 인파가 가장 많이 몰릴 것으로 보입니다. 귀경길은 추석 당일과 그 다음 날인 16일에 가장 혼잡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.
■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노리는 축구대표팀이 오늘 밤 말레이시아에서, 시리아와 아시아 최종예선 2차전 경기를 치릅니다.
▶ 기사 원문 : http://www.ytn.co.kr/_ln/0103_201609061800029629
▶ 제보 안내 : http://goo.gl/gEvsAL, 모바일앱,
[email protected], #2424
▣ YTN 유튜브 채널 구독 : http://goo.gl/Ytb5SZ
[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/ Korea News Channel YTN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