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 여의도 불꽃축제 절정 치달은 불꽃쇼 / YTN

YTN news 2017-11-15

Views 1

■ 강대석 / 한화 커뮤니케이션팀 과장

[앵커]
2017 서울세계불꽃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. 추석 연휴까지 맞물려서 이 가을 하늘을 더 풍성하게 채워주고 있는데요. YTN와 함께 안방에서 실시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. 또 주최측의 해설도 함께 들어보도록 하죠. 한화 커뮤니케이션팀 강대석 과장 나와 있습니다.
어서 오십시오.

[인터뷰]
안녕하십니까?

[앵커]
일단 저희가 현장 화면을 보여드릴 텐데요. 지금 한창 진행 중이죠?

[인터뷰]
네, 맞습니다. 지금 나 오늘 집에 안 갈래에 이어서 불타오르네라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에 맞춰서 불꽃이 나오고 있고요. 지금 음악은 화산불꽃과 분수불꽃, 타워불꽃이 나오고 있습니다.

[앵커]
지금 현장 화면이 나오고 있습니다. 한강 앞에서 저희가 지금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. 한강 위에는 바지선이 떠 있죠?

[인터뷰]
네, 맞습니다.

[앵커]
잠시 화면을 보면서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. 지금 나오고 있는 음악이 방탄소년단 음악입니까?

[인터뷰]
지금 음악은 MMFO의 파리앤락앤섬이라는 곡이고요.

[앵커]
들어보실까요. 저희가 많은 말하기보다는 현장 그림을 많이 시청자 여러분께 보여드리는 것이 조금 더 이 밤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. 지금 벌써 한 가지 주제가 마무리가 되는 것 같고요. 다음으로 넘어가는 것 같네요.

[인터뷰]
맞습니다. 이번 노래는 딕펑스의 한강에서 놀아요라는 곡입니다.

[앵커]
저렇게 멀티스크린도 보여주면서 다채로운 불꽃축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. 우리 한국팀의 작품이 한창 진행 중인데 올해 특징이 있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?

[인터뷰]
비비드 서울이라는 테마에 맞춰서 오감을 자극하는 음악, 불꽃, 영상, 특수효과 등을 통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 불꽃쇼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.

[앵커]
지금 현장 음악이 어렴풋이 들리고 있고요. 우리 방송 보시는 분들도 아마 음악과 함께 화려한 불꽃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여의도 한강공원 앞에 바지선이 떠 있고 또 지금 아래, 위에서 불꽃이 터지고 있는데 불꽃 종류도 간단하게 설명을 곁들여주시죠.

[인터뷰]
밑에서 50m 고도에서 나오는 것은 장치불꽃이고요. 대략 80m 이상 상공에서 쏘아주시는 것이 타상불꽃입니다.

[앵커]
분화구에서 분수가 뿜어져 나오고요. ... (중략)

▶ 기사 원문 : http://www.ytn.co.kr/_ln/0103_201709302018372515
▶ 제보 안내 : http://goo.gl/gEvsAL, 모바일앱, [email protected], #2424

▣ YTN 유튜브 채널 구독 : http://goo.gl/Ytb5SZ

[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/ Korea News Channel YTN ]

Share This Video


Download

  
Report for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