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현장영상+] 윤석열 "선제타격·사드배치 언급...전쟁 광이라고 공세" / YTN

YTN news 2022-02-17

Views 0

20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하면서 지방 일정에 집중했던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오늘(17일)은 핵심 승부처인 수도권 순회 유세를 펼칩니다.

경기도 안성과 용인에 이어 성남을 찾았는데, 윤 후보는 이 자리에서 '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'에 대한 공세 수위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.

조금 전 현장 연결하겠습니다.

[윤석열 / 국민의힘 대선 후보]
이 정부 시작할 때 어땠습니까?

선거운동 할 때 어땠습니까?

2017년에. 사람이 먼저다 했죠? 지금 사람이 먼저 입니까?

민노총만 먼저고 전교조만 먼저입니까?

왜 노조에도 가입 못 하고 임금지불 능력이 없는 중소기업에 다니는 노동자는 노동자 아닙니까?

여당 편만 들고 선거 때 같이 공작 선동하는 그런 세력만이 자기 편이고 그 사람만이 사람입니까?

우리 시민 여러분, 제가 오죽하면 이 절실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겠습니까.

지금 교육도 망가지고 지금 아이들 무슨 혁신 교육이니 해서 엄청난 교육 재정과 지방재정까지 몰아줘서 시키는 게 이게 지금 앞으로 우리 4차 산업혁명, 과학기술 혁명에 필요한 인재를 키워내는 과정입니까, 이게?

학생들 저는 학력 검정해야 한다고 봅니다. 왜냐, 학생들 명문학교 보내고 줄 세우려고 하는 게 아닙니다.

학교에서 제대로 배워야 학생들이 사회에 나가서 자기들이 먹고살 수가 있는 겁니다.

그러면 공교육이 학생들의 기본적인 학력 검증 해야 됩니까, 안 해야 됩니까.

그래서 제대로 학력을 갖추지 못했을 때는 국가가, 교육당국이 더 우수한 교사를 붙여서 제대로 갖춰서 내보내야 되겠습니까, 안 해야 되겠습니까.

그런데 지금 민주당과 이 전교조는 이런 거 반대합니다.

공부할 거 없다 이겁니다.

그냥 좌파 이념에만 충실하게 따르고 그냥 민주당만 지지하면 우리가 나중에 세금 거둬서 기본소득 주고 우리가 그냥 대충 살게 해 주마, 이게 사람이 먼저다입니까?

제대로 가르치고 사회에서 자기가 보람을 찾을 수 있도록 경쟁력을 키워주는 것이 사람을 사람답게 하는 것이고 사람 우선 정책 아니겠습니까?

이 정권이 연초부터 지금 북한이 미사일을 지금 몇 발을 쐈는지, 제가 7발까지는 세봤는데요.

거기에다가 마하10의 극초음속. 저 평안도에서 때리면 수도권에 떨어지는 데 1분도 안 걸리는 극초음속 미사일을 개발해서 실험발사 성공했... (중략)

▶ 기사 원문 : https://www.ytn.co.kr/_ln/0101_202202171333142005
▶ 제보 안내 : http://goo.gl/gEvsAL, 모바일앱, [email protected], #2424

▣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: http://goo.gl/oXJWJs

[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/ Korea News Channel YTN ]

Share This Video


Download

  
Report form